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APP
DOWN

TOP
END

FAQ

질문/답변
Q.딘트의 회원등급과 혜택은 어떻게 이루어져있나요?
NEW 1,000,000 미만 (1% 구매 D.point, 10,000원 신규회원 웰컴쿠폰, 생일 5,000원 할인쿠폰)
SILVER 1,000,000 이상~5,000,000 미만 (2% 구매 D.point,생일10,000원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5장, 3/6/9/12월 분기별쿠폰 10,000원)
GOLD 5,000,000 이상~10,000,000미만 (3% 구매 D.point, 생일20,000원할인쿠폰, 상시 무료배송, 3/6/9/12월 분기별쿠폰 30,000원)
VVIP 10,000,000이상 (5% 구매D.point, 생일50,000원 할인쿠폰,상시 무료배송, 3/6/9/12월 분기별쿠폰 50,000원)
*딘트의 회원 등급은 12개월 실결제금액에 따라 매월1일 자동변경됩니다.
Q.회원가입시 개인정보가 필요한가요?
딘트는 고객님의 생년월일만 입력하시면 간편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번호등의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름,아이디,휴대폰번호등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Q.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1.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일반-파일(오프라인 항복 체크)및 쿠키 삭제 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낮음 변경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3.LOGIN 에서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해주세요.
Q.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로그인을 하신 후 MODIFY를 누르시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Q.회원탈퇴를 원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MY PAGE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D.point 및 예치금, 거래내역이 모두 소멸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Q.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로그인 하시면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Q.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주문 완료시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발송되며,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PC상의 오류,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강제종료등에 의해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결제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류시 결제가 되었더라도 30분~1시간내에 복구됩니다.)
그 외 결제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600-3178)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딘트로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주문 후 색상,사이즈,주소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직접 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1600-3178)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딘트로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결제완료된 주문 건은 직접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취소는 제품이 발송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고객센터(1600-3178)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딘트로 취소요청해주시면 원하시는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